합리적인 가격과 맛의 퀄리티를 두루 갖춘 광주 광산구 수완지구 맛집의 숙성삼겹살, 스테이크 목살 무한리필 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1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숙성삼겹살과 스테이크 목살 무한리필이 가능할 뿐 아니라 탁월한 맛까지 갖추어서다.

광주 광산구 수완동에 위치한 수완지구 맛집 '여기야생고기'는 저렴한 가격에 숙성삼겹살과 스테이크 목살을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삼겹살은 일주일 이상 저온 숙성을 통해 고기의 육질을 부드럽게 만든 것이 특징.

목살은 각종 허브 재료를 통해 숙성시켜 고기 잡내를 제거하고 풍미를 더욱 높인 것이 매력 포인트다.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항정살 등 특수 부위도 함께 제공하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업체의 또 다른 특징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외식업계 트렌드에 따라 10대 후반 고객 20대 고객들의 분식 기호에 맞춰 떡볶이, 오뎅, 즉석라면 등의 사이드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즉석라면은 고객이 직접 즉석라면조리기에서 4분 만에 조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김치, 콩나물, 소세지 등을 넣어 자신만의 조리법으로 즉석라면을 만들 수도 있다.

업체는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함으로서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업체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바로 식재료의 신선도다. 덕분에 업체의 각종 메뉴들은 무한리필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매우 뛰어난 퀄리티를 갖췄다.

85평의 대형매장도 장점 중의 장점. 덕분에 가족외식이나 단체회식에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매장은 2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창가 좌석의 매력까지 갖추었다. 이는 연인 데이트장소로도 인기다.

업체 관계자는 "수완지구맛집 데이트코스로 부담없는 가격의 무한리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삼겹살, 목살 외에 특수부위인 항정살 등을 손님 상에 내놓을때 질 좋은 고기만을 엄선해 제공 중"이라며 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