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양프로비뇨기과 박성열 원장)

최근 성과 관련된 인식이 개방됨에 따라 남성확대수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성기확대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성기의 기능이나 형태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수술 방식이나 재료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다.

남성확대수술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환자마다 음경 상태가 다르고 그에 따라 효과적인 치료방법이 다르다.

기존 진피 재료를 이용한 성기확대수술의 경우 생착이 우수한 동종 진피를 사용할 경우 높은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절개가 이뤄지는 만큼 수술 시간이 오래 걸리며, 별도의 회복 기간을 가져야 하는 것 역시 불편함 중 하나였다.

하지만 필러 성기확대의 경우 절개를 하지 않고 진행되는 만큼 흉터가 남지 않고, 시술 시간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회복 기간이 짧아 일상생활 중에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어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성기확대술에 사용되는 필러 재료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받은 제품만 가능하다. 현재 비뇨기과에서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으로는 메가필, 라지필을 들 수 있다.

또 오랜 기간 그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히알루론산 필러 역시 기존 필러성기확대의 단점으로 꼽혔던 짧은 유지 기간을 개선해 최근 주목받고 있다.

안양 인덕원역 근처에 위치한 프로비뇨기과 박성열 원장은 “성기확대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이냐 비수술이냐가 아니라 과도한 용량을 사용하지 않고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도록 진행돼야 한다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어 “일부의 경우 음경확대에 대한 과도한 욕심으로 지나친 양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오히려 음경의 모양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며 “개개인의 음경 모양에 따라 적당한 재료를 적절한 방식으로 수술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