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이 수도권 교통 허브로 거듭나면서 일대 부동산 시장도 들썩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강남 세곡동 오피스텔 '강남지웰파인즈'는 KTX 수서역 SRT 개통 이슈 덕분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지웰파인즈는 수서역 인근 복층형 세곡동 오피스텔로 뛰어난 입지 조건, 편리한 주거 설계 등을 두루 갖춘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특히 SRT 수서역 부근 문정동 도시개발구역, 동남권 유통단지, 위례신도시 등의 생활권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입주민 생활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단지 규모는 지하 3층, 지상 8층, 근린생활 및 업무시설 총 135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2017년 2월 본격 입주가 이루어질 계획이다.

가장 큰 특징은 교통 환경이다. 수서역 도보 8분 거리로 송파IC, 수서IC, 내곡IC, 동부간선도로와 가까워 직장인 출퇴근에도 용이하다.

지방 진출에도 효과적인 교통 환경을 갖췄다. 강남, 서초, 송파 등 중심업무지구까지 20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여기에 경부고속도로·중부고속도로·용인서울고속도로·내부순환로·외곽순환로가 연결되는 광대역 교통망을 갖추어 입주민들의 편의가 높다.

강남지웰파인즈 단지가 자리한 강남구 세곡동은 대모산, 범바위산, 근린공원, 탄천, 세곡천 등 풍부한 녹지와 수변 환경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복합쇼핑몰 가든파이브, 삼성서울병원, 현대백화점, NC백화점, 이마트 등의 생활인프라도 즐비하다.

교육 환경으로는 풍문고, 세곡중, 세명초, 등이 도보 이동 가능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영어놀이학교 킨더뮤지엄 세곡원이 강남지웰파인즈 3층에 개원을 준비하고 있다.

탁월한 주거 설계도 특징이다. 합법적으로 복층 3.4m 층고를 확보했으며 큰 방과 큰 거실을 제공하여 넉넉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건축물 에너지 효율 1등급, 스마트 빌딩 시스템, 내진 설계 적용, 냉난방시스템 등의 다양한 빌트인 시스템도 제공된다. 에너지 절약과 관리비 절감을 위한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도 확보한 상태다.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과 무인택배 시스템 그리고 디지털 도어락, 개별 세대 스프링클러, 오피스텔출입통제설비 및 원격검침 설비 등도 구축되어 있다.

아울러 실내 인테리어에 전세대에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LG 빌트인 냉장고와 동양매직 광파오븐 그리고 린나이2구 쿡탑, 하츠 렌지후드 , LG드럼세탁기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강남지웰파인즈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진행되며 임대와 분양을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