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아도라 호텔에서 개최된 베트남 미용성형심포지엄에 이승종 원장이 초청되어 강연했다고 JW정원성형외과 측이 밝혔다.

이승종 원장은 ‘최신 코성형 기술’을 주제로 발표해 자리에 참석한 이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발표 후에는 참석자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개별적인 코성형 상담과 조언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이승종 원장은 코성형에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를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개인에 맞는 수술방법과 결합한 콤비네이션 코성형 기술에 대한 상표등록 출원을 받을 예정이다. 단순히 콧대를 높이는 수술이 아닌, 환자 개인의 이목구비와 얼굴형의 조화를 고려해 보형물과 수술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이 원장은 “콤비네이션 코성형은 수술 후 자연스러운 콧대의 모양과 개인별 이목구비의 형태에 따른 이상적인 모양과 얼굴에 맞는 비율로 수술을 진행해 수술 후 부작용 우려를 줄이면서도 환자의 만족도를 크게 높인 수술 방법이다”며, “이번 베트남 학회 초청 강연에서 한국 성형에 대한 해외 의료진과 환자들의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한편, JW정원성형외과는 눈성형과 코성형, 가슴성형, 안면윤곽 성형 등 각 진료 분야별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성형기술에 대한 활발한 연구활동과 논문을 발표하여 국내외 성형외과 학회에서 다수의 초청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병원측 관계자는 “향후에도 세계적인 규모의 성형외과 학회에서 본원의 의료진들의 지속적인 연구활동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