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로 특별함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이색적인 장소들이 더욱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색체험이 가능한 곳을 찾곤 한다.

대전 은행동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은 다양한 테마와 특수 장비, 재미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방탈출카페가격 대비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방 탈출카페 체험 게임은 약 60분 동안 진행된다. 제한시간 60분 동안 밀실 안에서 힌트들을 엮고 힌트들을 풀어나가 방을 탈출하면 성공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빠른 답을 얻는다면 보다 제한시간 60분보다 빠른 탈출이 가능하다.

실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 방탈출카페 특성상 계절이나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요즘처럼 추운겨울에도 따뜻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스케이프탑’은 총 6개의 테마방이 준비가 되어있으며, 각 방 별로 주제는 미션임파서블, 캐리빈안해적, 여고괴담, 킹스맨, 프리즌 브레이크, 해리포터 등으로 한 때, 스크린관을 달구었던 유명 영화를 컨셉으로 잡았다.

업체 관계자는 “체험 게임을 하는데 있어 영화를 보지 않아 스토리를 잘 모르를 수 있기 때문에 영화의 대략적인 틀만 가져오고 이에 맞는 스토리로 재정비하였다”며, “다양한 테마와 특수 장비, 기발한 문제들로 지루함이 전혀 없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공간을 마련하여 재미있는 이색체험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이스케이프탑’은 전국에 각 5개의 지점(부산1호점, 2호점, 대전, 울산, 광주)이 있으며, 최근 부산 2호점이 새로 오픈하여 색다른 테마를 뽐내고 있다. 이어 창원점도 곧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이스케이프탑 대전 은행동점은 영화티켓을 얻을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