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분당선 권선매탄역 인근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116-1번지에 들어서는 이 주택 단지는 전용면적 59㎡~84㎡ 총3,300세대 규모의 수원최대 대단지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된다.

전 세대 4Bay구조 및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하였고, 안방에 드레스룸과 욕실수납장, 현관신발장, 팬트리등 수납공간이 갖춰져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실내 베드민턴장등 각종 웰빙공간과 맘스까페(키즈존), 주민회의실, 노인정등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 원천리천 수변공원과 단지내 문화공원과 소공원,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주민운동시설이 마련돼 있어 운동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입주민의 편의와 보안을 위해 스마트폰으로 세대 내 거실조명, 가스밸브, 난방시스템 제어 가능한 외부제어시스템 등 디지털 시스템과 CCTV보안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시스템, 원격 검침시스템등 보안시스템을 적용 했다.

교통환경은 1호선 세류역과 분당선 매탄권선역, 망포역이 인근에 위치하며, 삼성디지털시티, 신동택지개발지구, 삼성로지텍, 화성 동탄신도시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20여개의 버스노선, 수원버스터미널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1번국도와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봉담동탄고속도로 등 이용이 수월하다.

주변 생활편의시설은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통탄 메타폴리스 등 대형 복합시설 및 편의시설이 1~2km내 위치하며 아주대학교 병원, 한림대학교 병원 등 의료시설과 수원지방법원, 수원시청등 공공기관이 인접해있다.

또한 주변에 권선중앙공원, 경희대 산책길 등 녹지공간이 형성되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수 있다.

교육시설은 사업지 인근에 화홍중, 곡반중, 권선고와 경희대 국제캠퍼스, 한령도서관 등이 가깝게 자리잡고 있다.

자격요건은 서울,경기,인천에서 6개월이상 거주한자로, 무주택 가구주 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 1채를 소유하면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우선 동.호수를 배정받을 수 있으며, 청약통장 없이 내집 마련이 가능하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 분양아파트 분양가 대비 저렴한 공급가로 책정됐다. 발코니확장비 무상제공, 중도금 60%무이자, 거실시스템에어컨 을 제공한다.

현재 주택홍보관에서 평형대별 유닛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제로 운영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