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횟집 백종원의3대천왕 푸짐함과 싱싱함으로 승부하는 '사계절횟집'

회를 먹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여수.

그 때문인지 여수엔 내노라하는 여수 횟집이 많다. 각기 다른 장점과 매력을 가진 여수 맛집들 중 여수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이 있는데, 바로 [사계절횟집]이다. 최근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을 한 이 곳은 푸짐한 스끼다시와 싱싱한 회 맛으로 예전부터 여수 현지인 맛집으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남해안의 맑은 물을 먹고 자란 횟감들을 그 자리에서 바로 손질을 해주기 때문에, 쉽사리 맛 볼 수 없는 싱싱함을 느낄 수 있다.

윤기가 흐르는 활어회, 꼬득한 식감이 특징인 전복, 꿈틀거리는 산낙지, 철판에 구워 맛 좋은 장어, 고소한 맛이 일품인 석화 등 말로 다 설명할 수 없을 정도의 가짓수의 스끼다시들이 가득한 곳, [사계절횟집]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상다리가 부러지는 한 상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 여수횟집추천할만한 가게로는 빠지지 않는다. 또, 이 곳 근처에는 경포골프장과 여수 디오션 리조트, 시티파크 리조트 등의 관광지가 몰려있어 여수 여행코스에 넣기에 딱인 맛집이다.

여수는 금오산, 돌산 대교, 항일암, 여수 밤바다 같은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는 관광지는 물론이고 여수 케이블과, 디오션 리조트 등의 재미난 여행코스가 밀집된 지역이라 예로부터 사람들과 맛집이 많았다. 그 많은 맛집들 중 두각을 나타내는 [사계절횟집]이야말로 생생정보통과같은 대중적 미디어에 노출될 만한 여수 맛집이라 생각된다.

사계절횟집은 전남 여수시 어항로 35(봉산우체국 옆)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