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공급하는 송산그린시티 대방노블랜드 EAA4 블록(2차), EAB9 블록(3차) 아파트가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을 실시 중이다.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은 유주택자도 가능하며 미계약 동호수를 우선적으로 부여 받을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올해 준공예정인 송산교, 시화교가 개통되면 10분 이내에 고잔 신도시에 도달할 수 있어 안산, 고잔권역의 생활, 문화 인프라를 공유하게 된다. 또 77번국도 개통 시 반월공단으로도 10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산생활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안산·시흥시청~여의도 43.6㎞ 구간을 연결하는 신안산선이 2023년 개통을 앞두고 있고, 부천~시흥~안산을 연결하는 소사원시선도 2018년 개통을 계획하고 있어 서울과 접근성이 개선된다.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 사이에서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이른바 '초품아'의 인기가 뜨겁다. 아파트 분양시장의 핵심수요인 30~40대가 대부분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기 때문에 자연히 주택을 구매할 때 초등학교 학군이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된 것이다.

'송산그린시티 대방노블랜드'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안전한 통학이 가능한 단지로 조성된다. 단지는 초등학교를 품은 형태로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수도권 최대 규모 신도시인 송산신도시에는 약 6만 가구가 들어선다. 분당신도시의 약 3배, 광교신도시의 약 5배 규모로 고잔 신도시와 안산이 바로 인근에 있어 안산의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인해 벌써 아파트 수요자들로부터 아파트 위치와 가구 수, 계약 일정과 대출 조건 등을 묻는 문의전화가 증가하고 있으며 송산 인근의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더 고조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24-3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견본주택 내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