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도봉구 쌍문동 711번지 제2종 일반주거지역으로 대지면적 3,158.30㎡, 건축면적 1,874.48㎡, 연면적 19,992.95㎡의 규모로 지하3층 지상12층 1개의 동으로 만들어진 주상복합아파트가 10년만에 탄생을 한다. 아파트는 총 126세대가 들어갈 수 있으며 청약통장 없이 즉시 계약을 해볼 수 있는 선착순 분양을 시작했다.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은 주변 입지가 탁월한 곳이다. 근방 1km입지에 다양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시설들이 많이 들어서 있기 때문에 도심에서의 프리미엄 생활을 즐겨볼 수 있다.

주변 생활시설들이 아주 잘 갖추어져 있는 곳으로 대형마트는 물론 다양한 할인마트가 주변에 근접하게 있으며 문화시설로는 둘리뮤지엄, 도봉 문화원, 함석헌기념관 등이 있어, 생활은 물론 문화와 여가생활을 같이 누려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입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 것은 바로 교육환경이다. 근방의 초.중.고등학교만 도합 8곳이나 된다. 어떤 나이대의 자녀라도 편안하게 학교를 다녀볼 수 있다. 유치원은 자연아이유치원, 행복한유치원이 있으며 단지 옆 국/공립 어린이집이 개교할 예정이라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정도 주변 교육환경을 이용해볼 수 있다.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은 층간소음을 최소한으로 하는 저감재를 사용하고,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만들어진다. 고품격 드레스룸은 물론 실크벽지, 강마루시공으로 각 침실마다 세련된 디자인의 고품격 도어까지 들어가게 되는데, 인체공학적인 주방설계와 시공은 주부들에게는 희소식이다.

교통환경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지하철은 창동역 1호선, 방학역 1호선, 창동역4호선이 있으며, 버스정류장은 일반 2개, 간선 2개, 지선 3개가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해볼 수 있는 곳이다.

‘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에서는 여가생활도 풍요롭게 즐겨볼 수 있다. 바로 친환경 생태주거의 특권때문이다. 도봉산을 시작으로 발바닥 공원과 도봉천을 거쳐 한강까지 이어지는 자전거 길은많은 사람들에게 친환경 휴식공간이 된다.

쌍문동에서 10년만에 새롭게 탄생되는 주상복합아파트‘도봉 금강아미움 파크타운’의 모델하우스는 도봉로 717에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