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엘지전자렌탈 총판센터에서는 안마의자/정수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선호도가 높은 LG 최고급형 ‘힐링미’ BM400RIR(BM400RKR)모델은 월 1만 5000원, LG 대표형 안마의자(BM300모델)에 한해 월 1만 원을 각각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엘지 퓨리케어 ALL슬림(WD500AS, WD500AW) 냉온정수기와 (WD300AS, WD300AW)냉정수기는 월 5000원 특별 할인이 가능하며 설치비, 등록비 면제 혜택도 제공되고있어 합리적인 고객들에게 초기 비용없는 엘지전자렌탈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퓨리케어 ALL슬림 냉온정수기( WD500AS, WD500AW)는 1월 신청고객에 한해 2개월 면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수기의 경우 깨끗한 물, 냉수와 온수를 제공하는 정수기의 단순하고 기본적인 기능을 넘어 사용자의 패턴에 맞춘 똑똑한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등장했다.

물 온도와 양을 조절하는 기능은 물론 180도 각도로 움직이는 회전스윙탭,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청정램프 시스템 등 주부들의 사용 패턴을 철저히 분석해 편의성을 높인 '퓨리케어' 정수기가 바로 그 주인공.

‘퓨리케어’ 정수기는 정수,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물탱크가 없는 직수타입을 적용했다. 탱크에 물을 담아 공급하는 저수형 정수기와 달리 직수형은 수돗물을 바로 걸러 냉, 온수를 공급하기 때문에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으며 위생적으로도 안전을 신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LG전자렌탈 총판센터 관계자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엘지퓨리케어정수기’,‘홈쇼핑LG정수기렌탈’,‘LG정수기렌탈’ 등의 키워드를 통해 검색 후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홈페이지 상에 기재된 사용후기, 회사 사업자번호 등을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현재 LG전자렌탈 총판센터에서는 고객의 이름, 모델명, 연락처 3가지 만으로 렌탈신청이 가능하며 이후 공신력 있는 LG전자 본사 해피콜 센터에서 고객에게 직접 해피콜을 통해 민감한 설치 주소, 청구정보 등을 받아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를 최소화하고 있다.

더불어 정수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렌탈상품이 다양해지면서 혼란을 겪을 수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1:1전문상담원을 배치해 고객이 궁금한 사항들을 안내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