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임신 및 출산을 하게 되면 질 수축력은 떨어지게 되고 이 때문에 부부 성생활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만약 질 수축력이 떨어진 채로 내버려두게 된다면 긴장성 혹은 복압성 요실금이나 질 방귀 증상이 올 수 있으며, 평소에도 질이 헐겁고 무겁다는 느낌 때문에 자신감 하락과 만족감 상실로 이어질 수 있다.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잦은 성관계, 임신 및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있어서 질이 탄력을 잃고 밑으로 쳐지게 되면 여성으로서는 자신감상실과 질염과 같은 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있다”며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수술 등의 질성형수술을 통해 자신감 회복과 염증으로부터 보호 및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질 수축력 하락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있다면 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아볼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산부인과를 찾아 질축소수술, 소음순수술 비용, 이쁜이수술방법 등의 상담을 요청하는 연령대는 20대 초반부터 60대 후반까지 다양하다. 간혹 폐경이 되었다고 수술을 받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질성형수술은 갱년기 증상이나 폐경과는 무관하게 산부인과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소음순수술 후기 등을 통해 질성형수술을 비교해보면 예전 방식과는 달리 부작용의 걱정이 없다”며 “수술 이름은 같아도 이쁜이수술방법들은 병원이나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에 따라서 분명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수술에 임하기 전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 꼼꼼히 체크해보고 병원을 선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심상인 원장은 “한사랑산부인과에서는 처음 내원 시 영상진단기기를 활용해 환자의 질 상태를 확인하고 질 압력 등을 체크한 후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을 받을 수 있게 상담과정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며 “민감한 사안이지만 우리 병원을 믿고 내원해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과 좋은 수술만족도는 물론 수술 이후에도 다양한 사후관리를 통해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국내 유명 포털사이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한다. 이와 같은 활동을 바탕으로 심상인 원장은 네이버 파워지식인, 네이버 의사답변 1위 등에 선정되면서 많은 사람으로 하여금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