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사당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미남대게’. 미식가들이 인정한 대게 맛집이다. 속초 산지 바다에서 직접 잡아 실시간 공수해온 싱싱한 해산물들을 통해 요리하며 실속 있는 가격과 특화된 맛을 지니고 있는 곳이다.

사당역 맛집 ‘미남대게’가 내세우는 특징은 우선 싱싱한 해산물. 가게 한편에 마련된 큰 수족관에 신선하게 보관된 해산물들은 보기만 해도 입맛을 돋운다. 붉은 대게와 가리비찜, 대게 회무침, 꼬막 밥 무침, 왕새우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찾아볼 수 있으며 맛 역시 뛰어나다.

주문한 요리가 식탁에 오르기를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으로 허기를 달래는 일도 빼놓을 수 없다. 푸짐한 양의 조개가 들어가 깊고 진한 맛을 내는 조개탕과 대게 다리를 튀겨내 고소한 맛이 일품이 대게 다리 튀김, 콘 샐러드와 단호박, 젓갈 등으로 한 상 넉넉하다.

이 밖에도 신림역 맛집 미남대게에서는 골뱅이 문어 숙회와 모둠 물회 등도 많은 고객이 찾고 있으며 대게 맛집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신림동은 물론 교대역, 서울대 입구역, 이수역 등의 지역에서 찾아온 많은 고객도 찾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동해안 최고급 대게를 현지에서 맛보는 듯한 신선함과 저렴함으로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며 “변함없는 맛과 품질관리로 찾아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