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지나고 나면서 영등포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실내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겨울철이기 때문에 해산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가고 있는데 영등포에 신선한 해산물을 판매하기로 소문난 연어빌리지가 대표적인 곳이다.

강력한 한파로 인해서 바닷가까지 가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서 마치 바닷가 앞에 와서 먹는듯한 기분을 충족시켜 고객들의 니즈를 채워주고 신선한 해산물로 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곳인데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칭찬이 마르지 않는 곳이다.

요즘 같은 신년에는 더 많은 회식자리와 잦은 술자리가 생기기 마련인데, 안주로도 제격인 다양한 메뉴 그리고 푸짐한 양까지 제공되면서 인근 직장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영등포맛집 으로 알려지고 있다.

게다가 실내에 매장이 1,2층으로 나눠져 있어서 단체회식을 하기 에도 좋은 곳인데 세트로 주문한 연어는 무한으로 리필 되기 때문에 안주가 풍족하게 나와 부족할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된다.

영등포맛집 연어빌리지는 서울 시내와도 접근이 수월하고 교통편이 편안해서 많은 직장인들과 가족단위로도 찾고 있는데 이곳의 대표메뉴인 연어는 몸에 좋은 슈퍼푸드로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여성들의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하여서 술안주로도 사랑받고 있는 음식이다.

요즘에는 계란값이 대폭 상승하면서 단백질을 채워줄 수 있는 식품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그중 연어는 다이어트에도 좋은 음식으로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한리필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걸어두어서 많은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데 신선함과 품질까지 떨어지지 않아서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요즘 제철맞은 갑각류도 판매하고있는데 랍스타는 살수율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메뉴이다.

데이트장소로 제격인 영등포맛집을 찾고 있다면 여성들이 특히나 선호하고좋아하는 이곳! 연어빌리지를 추천한다.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현재에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강력한 한파로 많이 춥지만 마음은 따뜻하지는 신년을 보내는것 소소한 행복에서 시작되는 새해에는가족,친구들과 함께 영등포맛집을 찾아보자.

위치는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10-38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