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특별 헤택을 공개해 화제다.

벌툰은 만화카페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2월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2월 프로모션 혜택은 창업 초기 안정적인 매출 유지를 위한 가이드 제시는 물론 편리한 매장 운영, 경제적 부담 절감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벌툰 가맹점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을 제공한다. 벌툰 본사만의 특화된 스마트 솔루션 시스템 및 정밀 통계에 의한 타겟 세그멘테이션 가동을 통해 만화카페 이용 수요를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있는 것이다. 덕분에 오픈하는 벌툰 가맹점들마다 수십 일 동안 만석 기록을 달성하는 등 흥행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최대 1억원 대출 지원 서비스, 가맹비 및 오픈비·교육비 면제 등을 통해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고 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를 위한 뉴스기사 송출 지원, 상권별 운영 정책 및 수익 자료 제공, 본사 자체 제작 도서 검색기기 시스템 무료 지원 등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되어 있다.

고객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사지 기기 제공이 이루어지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벌툰 관계자는 "벌툰 본사의 경우 자체적으로 R&D연구실을 보유하고 있어 매장 내 먹거리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 고객들의 가맹점 재방문율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라며 "벌집 모양의 특허 받은 팔각형 좌석 벌집소굴방 또한 고객 재방문율을 끌어 올리고 있는 요소로써 2월 만화카페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주들에게 커다란 메리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