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가 임대 기간이 만료되는 일부 세대를 대상으로 분양전환 조건의 임차인 모집이 진행 중이다. 이번 임차인 모집에 참여하면 공실 세대는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이달 계약만료인 기존 임차인의 경우 당월 입주가 가능하다.

김포한강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는 총 1,007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김포한강신도시 내 아파트 중 유일하게 단지 내 실내 수영장을 갖췄다.

Ac-9블록에 위치한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15개동 규모, △전용 100㎡ 76가구, △전용 107㎡ 679가구, △전용 112㎡ 252가구의 중대형 평형 위주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채광과 일조량을 위해 전 세대 남향 위주 단지로 배치했으며 4-Bay구조(일부 제외) 특화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필로티 공간으로 옥외 경관과 보행동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주차시설은 총 1,577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4계절 수영을 할 수 있는 4레인(25m) 규모의 실내수영장과 요가, 필라테스를 할 수 있는 GX룸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각종 운동시설과 DVD룸, 독서실, 문고 등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린 자녀들을 위한 보육시설과 실버 세대를 위한 실버룸(노인정)도 마련돼 있다. 또한 단지에서 바로 수변공원으로 내려갈 수 있어 수변길로 산책, 조깅, 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쾌적한 수변 조망도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48번 국도가 지나가고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김포한강로까지 5분 내로 진입 가능하며 대중교통으로는 단지 바로 앞에 여의도, 신촌, 당산역 김포공항으로 가는 광역버스가 다수 정차하고 현재 공사 중인 2018년 하반기 김포도시전철이 개통되면 단지에서 10분거리의 장기역을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교통 여건이 구비된다.

푸른솔초등학교(혁신공감학교)와 푸른솔중학교(혁신학교)가 단지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학주근접형 아파트로 인근에 장기초ㆍ중고 및 고창초ㆍ중교가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수변공원이 자리해 호수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청송마을 장기지구의 교육,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현장 관계자는 “분양전환 시 3.3㎡당 800만원대에서 900만원대로 확정돼 최근 신규 분양단지 분양가 대비 저렴하고 전 세대 확장 타입으로 타입에 따라 29.8㎡에서 46.3㎡ 정도의 확장면적으로 더 넓은 면적으로 만족도가 높아 조기 모집마감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주택홍보관은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김포경찰서 옆)에서 운영 중이다. 주택홍보관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대표번호로 문의 후 방문해야 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