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한 취업포털에서 진행한 ‘2017년 정규직 채용 계획’에 대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378개의 기업이 올해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 있다고 밝힌 기업이 65.3%로 지난해보다 4.8%나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17년 대한민국 연봉상승률 평균이 2.5%로 IMF만큼이나 어려운 경제상황을 예고하면서 취업 준비생들의 불안을 더욱 증대 시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한민국 평균 연봉 상승률의 12배에 해당하는 연봉 30% 상승이라는 성과와 연봉의 최대 150%까지 성과급을 지급한다는 파격적인 제도를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는 쥬 비스 그룹이 상반기 공채를 진행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가뭄의 단비를 선물하고 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최대의 헬스케어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쥬 비스 그룹은 연평균 30%의 놀라운 성장률을 보이며 기업의 성장률만큼 직원의 연봉을 상승시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입사 5년차가 되면 기본 연봉 5000만원에 성과급이 연봉의 최대 150% 지급 돼 7500만원으로 연봉이 무려 1억 2500만원이나 된다.

이처럼 연봉의 최대 150% 성과급 제공이라는 파격적인 제도는 회사의 성장에 기여한 인재들에게 그만큼의 기여도를 인정해 기업과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한 경영자의 마인드가 녹아 들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오는 17일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되는 이번 쥬 비스 그룹 상반기 공채는 본사 파트와 쥬 비스 다이어트 파트로 진행되며 본사 파트는 마케터와 B2B영업 파트, 퍼블리셔 파트로 나눠 모집되며 쥬 비스 다이어트 파트는 다이어트, 운동, 심리, 브랜드 컨설턴트 파트의 모집이 이루어진다.

쥬 비스 그룹 상반기 공채 지원은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접수에 합격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심도 깊은 면접 과정을 거쳐 오는 3월 2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쥬 비스 그룹은 2월 6일 창원점과 센텀시티점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지점 오픈을 통해 2017년 또 한번의 도약과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