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 위치한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이 기념일데이트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2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2월 특별 이벤트는 4가지 이벤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먼저 오는 2월, 발렌타인데이데이트 주간을 맞아 ‘초콜릿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커플 방문 시 초콜릿 증정 이벤트’(부제: 테지움GO! 토블론GO!)는 2월9일~14일(6일간)에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50커플에게 ‘스위스 초콜릿 토블론(1팀당 2개)’을 선물한다.

서울 실내데이트코스 방문을 계획하는 커플이라면, 두 번째 이벤트 ‘테지움 베스트 커플 콘테스트’에도 주목할 만 하다.

2월11일~14일(4일간), 전시장 내 대형 테디베어가 프러포즈하는 ‘발렌타인 특별존’에서 연인과 커플 사진을 찍은 뒤 이를 ‘테지움 베스트 커플 콘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전시장의 특별한 발렌타인 포토존 ‘베어로브스키존’에서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면 된다.

베어로브스키존에서는 신랑신부 베어, 왕세자 커플베어, 몽실이 커플베어 등 약 20가지 컨셉의 테디베어 커플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한데이트를 즐긴 약 500커플에게 무료사진 인화서비스가 주어진다.

테지움 베스트 포토존에서 커플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 받고, 커플 사진 콘테스트에도 참가하면
호텔 식사권부터 16만원 상당의 커플 테디베어까지 받을 수 있다. 테지움 베스트 커플에 당첨되면 1등은 세종호텔 뷔페 식사권(2인 1매, 11만원 상당), 대형 커플 테디베어(16만원 상당)가 제공된다.

세종호텔 한식 뷔페 식사권의 경우, 평일뿐 아니라 주말, 공휴일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기념일데이트로도 즐길 수 있다.

이어 2등과 3등은 각각 ‘10만원 상당의 커플 테디베어(2팀)’, ‘3만원 상당의 커플 테디베어 키링 2개(3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시장에 깃발을 숨겨놓아 관람객분들이 찾아 오는 객장 이벤트인 ‘초코초콤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실내 테디베어 테마파크 1,500평의 공간에서 열리며, 전시장 곳곳에 숨겨진 테지움의 초콤 깃발을 찾아오시는 커플에게 즉석에서 연극 관람 티켓(옥탑방 고양이)를 증정한다. 대학로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대학로 창작 연극 사상 최초 6년 연속 연극 예매율 1위를 달성한 작품인 만큼 특별한데이트의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테지움 서울 관계자는 “대표적인 커플기념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테마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발렌타인데이데이트의 낭만적인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전시장 내부를 포토 스튜디오처럼 꾸몄으니, 셀카봉을 지참해 예쁜 사진도 남기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