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국내 최고의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인 쥬 비스가 부산센텀시티점과 함께 창원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전했다.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는 쥬 비스는 NRG 노유민과 천명훈, 가수 임도혁과 육각수 조성환, 개그맨 이동엽 등 유명 연예인들이 관리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업계 최초 비만 연구소를 설립해 비만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지난해 9월에 방송된 KBS1 생로병상의 비밀 ‘국민 다이어트 프로젝트 – 당신이 모르는 쌀의 비밀’편에서 서울대학교 연구팀과 강남세브란스병원, 순창건강장수연구소와 함께 다이어트 전문가로 출연하며 그 전문성을 또 한번 입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다이어트와 관련된 다양한 연구와 논문을 발표하며 국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쥬 비스가 이번 창원점을 오픈하며 창원에 건강하고 날씬한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02년 목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16년 동안 22개의 지점을 운영하며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쥬 비스는 이번 창원점과 센텀시티점 오픈으로 지점을 24개까지 확장했으며 이어 대전점과 동탄점 등의 지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