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바빠지는 직장생활로 인해 한적하고 공기좋은 곳에서의 전원생활을 꿈꾸는 직장인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직장생활과 도시의 편리함을 버리지 못해 쉽사리 움직이지 못하는게 현실이다.

그 중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출퇴근으로, 전원생활의 특성상 교통적 불편함으로 인해 출퇴근에 차질이 발생하기 때문인데,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여 교통적, 입지적 환경을 모두 갖추면서 동시에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에는 동탄 신도시와 병점역복합센터 및 수원에 인접해 있는 화성, 동탄 솔가타운하우스가 뛰어난 수도권 접근성과 편리한 주변입지로 인해 떠오르고 있다.

동탄 타운하우스 솔가는 경부, 용서, 동탄봉담, 제2외곽, 평택화성고속도로, 국도1호선, 42번국도, 서부우회도로, KTX, GTX, 지하철1호전, 수원인덕원선등이 위치하고 있어 주변 및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투자가치 또한 높은편에 속하는데, 이는 150세대 대단지로 실사용 면적 60~150평으로 다양한 평형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공시자가 분기마다 상승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동탄 타운하우스 솔가는 미래투자가치가 뛰어난 편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주변환경으로는 진위산업단지, 정남산업단지, 기흥 삼성, 영통 삼성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관계 근무자들은 15분 내로 출퇴근이 가능해 더욱 반기는 추세이며, 그만큼 임대수요 또한 높은편이다.

교육환경으로는 수기초, 정림초, 안녕초, 정남중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대부분의 동탄 신도시와 화성태안2지구 및 병점역복합센터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생활 편리성도 매우 높은 편이다.

솔가타운하우스의 더욱 특별한 점은 바로 단독정원과 100%개별등기이다. 동탄 솔가타운하우스에는 층간 테라스가 위치해 있어 여가시간을 더욱 여유롭고 쾌적하게 누릴 수 있으며, 개별 정원, 텃밭 분지형 강조망권이 형성되어 있다.

솔가타운하우스는 내부 인테리어 및 구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녹지 속의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세대별 구조 및 인테리어를 분양자의 생활패턴에 맞게 설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관계자는 “60, 70, 80, 90, 100평, 120평, 150평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개발 분당금 없이 합리적인 분양가로 큰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샘플하우스 운영중이고 나만의 맞춤형 스타일로  설계가 가능 하고   외/내단열을 2중단열로 연료비 절감효과가 뛰어난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동탄 타운하우스 솔가는 성황리 분양중에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