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이자 뷰티 멘토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비가 ‘뷰티 유튜버’에 도전하여 화제인 가운데, 영상을 통해 평소 피부 관리를 위한 ‘인생템’으로 소개한 제품이 관심을 얻고 있다.

평소 뷰티 분야에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을 선보인 아이비는 유튜브를 통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시키는 법’, ‘칙칙해진 피부톤 되돌리는 법’ 등 다양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선보였다.

특히, 짙은 화장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비법으로 일명 ‘성수에센스’라고 불리는 비오템의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비는 ‘이동 시 차에서 에센스를 화장솜에 묻혀 팩처럼 사용하는 법’, ‘에센스와 오일을 9:1 비율로 섞은 미스트를 수시로 뿌리는 법’ 등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비법을 소개했다.

또한, 세안 시 에센스를 물에 섞어 ‘미네랄 세안수’를 만들어 사용하고, 세안 후 오일이나 수분크림에 에센스를 섞어 바르는 등 홈케어 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시연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새벽 4시에 촬영된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과시하며 ‘뷰티 멘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아이비의 ‘인생템’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온천수에서 추출한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을 40만 배 농축시킨 워터 타입의 고밀도 에센스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방어력을 강화시켜 마치 지금 막 스파를 받은 것처럼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특히 계절 변화로 약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과를 줄 뿐 아니라, 차원이 다른 보습력으로 건조함까지 동시에 해결해주어 더욱 인기가 좋다.

아이비의 ‘뷰티 유튜버’ 도전 영상은 아이비 유튜브 계정 및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권장소비자가)은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125ml, 6만 5천 원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