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각종 신년모임, 회식장소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음식의 질과 맛, 식당의 분위기를 모두 갖춘 장소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포항 남구 이동 소재 숯불갈비 전문점 ‘고려정 숯불갈비(대표 유정화)’가 무항생제 민속한우를 선뵈며 나들이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업체의 한우는 민속한우 중 최고 등급만 사용해 육즙이 가득하고 식감이 뛰어나다. 또 고즈넉한 정원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의 발길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업체는 각종 신년회에 맞춰 단체회식장소 소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회식장소로 업체를 찾아온 단체회식(10인 이상) 단위 고객에 한해 소주 3병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행사다.

업체의 한우 메뉴로는 생갈비살, 양념갈비살, 안창살, 육회 등이 있다. 돼지 메뉴는 국내산 암퇘지 생고기만 취급하며 생삼겹살, 양념돼지갈비, 돼지수육 등을 판매한다. 이밖에 꽃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특미 꽃게국수, 된장찌개 등 식사메뉴도 다양하며, 한우된장찌개 정식을 신메뉴로 출시했다.

또한 업체는 갈비집 임에도 전라도한정식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밑반찬을 선보인다. 모든 양념과 반찬은 대표가 영업 당일 새벽에 손수 만들며, 당일 사용이 원칙이다. 업체는 상견례, 데이트 등에 맞춘 다양한 룸과 8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한 규모를 갖추고 있다.

유정화 대표는 “내 가족에게 추천 할 수 있는 고기집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포항에서 가볼만한 곳이란 수식어가 붙은 만큼 맛과 질에 신경 쓴 고기와 음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고깃집 고려정숯불갈비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