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아 리듬중국어탭, 14일 CJ오쇼핑서 앵콜 방송 선보여
문정아 리듬중국어탭, 14일 CJ오쇼핑서 앵콜 방송 선보여
  • 김민웅 기자
  • 승인 2017.02.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방송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문정아중국어의 리듬중국어탭이 2월 14일 화요일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앵콜 방송을 선보인다.

중국어, HSK 전문 교육 기관 문정아중국어가 야심차게 내놓은 ‘리듬중국어탭’은 한자, 성조, 병음을 몰라도 노래 부르듯 따라 부르기만 하면 중국어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고안된 '리듬중국어' 강의를 평생 소장할 수 있는 중국어 학습기이며, 지난 12월 마지막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방송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 앵콜 방송이 추가 편성되었다.

‘리듬중국어’는 리듬이 특징인 중국어 특성에 최적화된 강의로, 어려운 문법 설명 없이 매일 3~5분 이내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어서 집중력이 부족한 어린아이, 초등학생 등도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 습득이 가능하다. 게다가 리듬중국어탭은 와이파이 연결 없이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바쁜 취준생이나 직장인도 편리하고 효율적인 중국어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에 CJ오쇼핑을 통해 문정아중국어의 '리듬중국어탭 풀패키지 ver. 2017'을 구매하면 295강에 이르는 리듬중국어 전 강좌와 중국유람기, 비즈니스 회화, HSK 자격증 강의 등 문정아중국어의 베스트 강좌 559강이 내장된 리듬중국어 전용 태블릿PC와 총 20권에 달하는 교재와 워크북 풀세트, 학습 케어 1년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데, 강의부터 태블릿 PC, 교재, 독학하는 수강생을 위한 학습 케어까지 모두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다.

게다가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할 경우 아이 눈높이에 맞춘 놀이를 통해 중국어 언어 능력과 두뇌를 발달시킬 수 있는 ‘신나는 놀이중국어 패키지’와 문정아중국어의 전 강좌(8,302강)를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1년 온라인 무제한 수강권, 리듬중국어 1년 온라인 수강권 등 약 100만원에 달하는 역대급 추가 혜택 또한 제공된다. 특히 문정아중국어 전 강좌 1년 온라인 무제한 수강권, 리듬중국어 1년 온라인 수강권의 경우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특별 혜택으로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밖에 카드 결제시 청구 할인, CJ모바일 앱 결제시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문정아 리듬중국어탭 풀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J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