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부티크나인 군자점’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이색 룸 만난다
‘호텔부티크나인 군자점’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이색 룸 만난다
  • 김민웅 기자
  • 승인 2017.02.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이색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호텔이 서울 광진구 능동에서 지난달 24일 첫 선을 보였다. 호텔부티크나인 군자점이 그 주인공.

이 호텔은 다양하고 이색적인 룸들을 마련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상 3층부터 17층까지 총 86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부티크나인 군자점은 콘셉트별로 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채로운 룸을 제공하고 있다.

스파 스위트룸은 야외 자쿠지 욕조가 설치돼 고급스러움과 아늑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휴식공간이다. 고급 리조트에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야외 자쿠지 욕조를 통해 도심의 전경을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스포츠 스위트룸은 젊은 세대의 트랜드 발 맞춰 최신식 다트게임과 폴댄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빌리어드 스위트룸은 최고급 포켓볼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복층으로 꾸며져 있어 단체로 친목도모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다.

퍼니 스위트룸은 가족 및 연인, 친구나 회사 동료와 함께 즐거움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신 X-Box와 PlayStation을 설치해 게임을 하며 오감만족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편의시설은 물론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재미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호텔부티크나인 오용석 대표는 “다양한 계층의 손님들의 눈높이를 맞춘 콘셉트별 객실로 인해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며 “단순히 쉬고 잠자는 공간이 아닌, 함께 즐기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파티형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호텔부티크나인 군자점은 서울시 광진구 능동 276-1번지에 위치해 있다.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