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매곡동 소재 월남쌈 샤브샤브&스시 샐러드바 전문점 ‘산애들(대표 윤정선)’이 외식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업체는 식사 후 명함을 넣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업체는 오는 5월 고객감사이벤트로 전자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는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는 월남쌈 샤브샤브 뷔페&스시 샐러드바다. 엄격한 식재료 관리에 방점을 찍은 만큼 매일 새벽 공수한 식재료만 고수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월남쌈 샤브샤브는 한우, 호주산와규, 목심‧양지 등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육수는 매운맛과 순한맛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월남쌈 샤브정식을 주문하면 에피타이져부터 후식까지 갖춘 뷔페를 100분 간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뷔페는 양식, 일식, 중식, 한식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스시집 못지않은 스시를 제공하는 게 업체의 특징이다. 업체는 연어 초밥, 소고기 초밥 등 제철 횟감을 활용한 총 12가지의 스시를 선보인다.

산애들의 윤정선 대표는 “각종 회식장소, 데이트장소 등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며 “내 가족에게 추천할 수 있는 음식만 제공하는 업체가 되기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울산 북구에 위치한 산애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