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7년 02월 12일(음력 01월 16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쥐띠

미루던 일이 있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 지어야 좋은 하루다. 행동하는 도중에 어려움과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잘 가꿔놓은 동료들을 믿고 맡기도록 하라. 당신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고 헌신할 것이기 때문이다. 성공이 도처에 널려있다.
1936년생 운세 - 어느 누가 해결해 줄 문제는 아니다.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지가 제일 중요한 일이다.
1948년생 운세 - 몸에서 신호가 들어온다. 건강을 잃으면 천하를 얻어도 소용없으니, 잘 관리하라.
1960년생 운세 - 조상님의 은덕으로 고민거리가 해결되니 만사가 행복하다. 여유를 가지는 편도 좋다.
1972년생 운세 - 믿었던 친구나 이성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낀다. 또 다른 아픔을 줄 수 있으니 잊어버리도록.
1984년생 운세 - 부모님의 의미 있는 말씀이 예상된다. 가급적 부모님께 순종하고, 뜻에 따라야 한다.

 

소띠

멀리서 좋은 소식을 가지고 있는 귀한 손님이 찾아올 수 있으니, 얻고 싶다면 세심하게 준비하고 맞이하는 것이 좋다. 부부나 이성 관계에서는 설사 다툼이 있더라도 각방을 쓰지 않는 것이 좋다. 힘들더라도 얼굴을 맞대고 해결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서로를 위해서 좋을 것이다.
1937년생 운세 - 평상시 정을 나누면서 가깝게 지내는 친지간 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존중할 것.
1949년생 운세 -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풀리지 않는 것 같으나 그렇지 않다. 조급해하지 말고 차분해지도록.
1961년생 운세 - 지금은 다른 일보다 휴식하면서 꾸준한 운동으로 심신을 단련하는 것도 괜찮을 때이다.
1973년생 운세 - 직장 내의 동료와 뜻을 모아서 새롭게 일을 추진하게 된다. 의기투합하여 분발하라.
1985년생 운세 - 비를 피하려고 집안에 들어가지만, 편안하지 않으니 차라리 외출하여 마음을 풀어라.

 

호랑이띠

무슨 일이든 상대방 신분과 지위에 상관하지 말고 기복 없이 진솔 된 태도를 가지고 대하라. 항상 열린 마음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지혜롭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다. 몸이 좋지 않다면 무리한 일 처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1938년생 운세 - 옷이나 외모에 좀 더 관심을 가져라. 개성있는 자신의 모습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다.
1951년생 운세 - 주위 동료나 동네 이웃과의 기분 좋은 모임이 예상된다. 행동거지를 조심하도록 하자.
1962년생 운세 - 별기대하지 않은 사람이 당신을 찾아온다. 기쁜 마음으로 맞이해야 하면 이롭다.
1974년생 운세 - 사업적으로 재운이 하락할 수 있다. 반등을 위한 조짐이지 염려할 필요 없다.
1986년생 운세 - 거짓말은 눈사람 같아서 오래 굴리면 그 만큼 더 커진다.

 

토끼띠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져 볼 필요가 있다. 소원을 성취하려면 그 만큼 자신이 가지고 있는 걸 버려야 할 순간이 올 수 있다. 폭넓게 생각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신중히 고민한다면 소망하는 것을 얻고, 기뻐할 수 있는 좋은 하루다.
1939년생 운세 - 땀 흘려 열심히 일하는 당신. 열심히 놀 줄도 알아야 한다.
1951년생 운세 - 물건을 분실할 수가 있다. 오늘 하루는 사람이 분주한 거리는 되도록 걷지 말도록.
1963년생 운세 - 환상에서 벗어나야 한다. 당장 눈앞의 현실적인 문제로 힘들어 할 수 있다.
1975년생 운세 -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 받는다. 우쭐한 하루가 되겠다.
1987년생 운세 - 쓸데없는 상상으로 시간 낭비를 말아야 한다. 신입은 가능하면 외출을 삼가도록.

 

용띠

먼 미래 계획을 생각하기 보다는 그 동안 진행한 일들에 대하여 점검하고 마무리 하는 게 좋다. 많은 의견 대립으로 서로에 대한 신뢰가 많이 약해질 수 있으니, 동업자에 대해서는 지킬 선을 지키도록 하는 것이 좋다. 지금은 미래 이전에 현재가 중요하다.
1940년생 운세 - 오늘 하루는 가급적 변화를 수용하고 자신도 그 변화에 적합한 행동을 해야 한다.
1952년생 운세 - 남달리 뛰어난 능력을 돋보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으니, 적극적으로 보이도록 하라.
1964년생 운세 - 여행계획이 있다면 취소하는 게 좋다. 가급적이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을 것이다.
1976년생 운세 - 오늘 하루는 뜻하지 않게 경쟁업체로부터 파격적인 조건의 제의를 받을 것이다.
1988년생 운세 - 소탐대실 할 수 있으니 대범하게 처신하라. 바로 효과가 나타난다.

 

뱀띠

만나는 사람 중에 당신의 귀인이 있다. 주변을 다시 한번 돌아보면서 자신의 귀인을 찾아라.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때에 비로소 귀인은 어느 순간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 당신을 도와줄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다.
1941년생 운세 - 변화를 수용하고 자신도 그 변화에 맞는 행동을 해야 한다. 개방적으로 사고하라.
1953년생 운세 -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을 학대할 필요는 없다. 부족한 것을 누군가 채워줄 것이다.
1965년생 운세 - 한번 정한 약속은 갚지 않은 부채와 같다. 꼭 지켜야 신용과 재운을 잃지 않는다.
1977년생 운세 - 지난 밤에 꿈으로 인하여 컨디션이 안 좋으니 나서지 말고 차분하게 보내라.
1989년생 운세 - 무엇보다도 자신을 강하게 압박하는 것은 주변 사람이 아니라 자신임을 직시하라.

 

말띠

아쉬운 일로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은 날인데, 누구는 들어주고 누구는 들어주지 않는다면 오히려 덕을 쌓으려는 행동이 민심을 잃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덕을 쌓을 때가 아니니 가만히 있는 것이 이로울 수 있다. 당신이 만나는 사람은 이미 다른 사람과 교제 중 일수 이다.
1942년생 운세 - 막연한 자신감으로 시작한 일이라면 손실로 이어지는 것이 불을 보듯 뻔하다.
1954년생 운세 - 귀한 것일수록 잘 아껴둬야 한다. 당분간 혼자만 알고 있어라.
1966년생 운세 - 당장 신행에 옮기도록 하라. 행운은 가까운 곳에서 스스로 찾아 온다.
1978년생 운세 - 지금까지 인간관계로 고민하던 것들이 서서히 해결되어 갈 것이다.
1990년생 운세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동료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되어 기회를 만들게 된다.

 

양띠

일과 관련된 미팅이라면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만일 꼭 해야만 하는 급한 일이 있더라도 능히 감당할 수 있는 범위까지만 손 대는 게 유리하다. 무리하게 움직인다면 복잡하게 얽힐 수 있기 때문이다. 건강을 위해서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가 되겠다.
1943년생 운세 -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린다. 마음껏 즐겨라.
1955년생 운세 - 어디를 가든지 즐거우니, 여러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즐기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1967년생 운세 - 주변인과 소원했던 관계가 회복되고, 다시금 정이 깊어질 수 있는 날이다.
1979년생 운세 - 새로운 인연은 맞이할 수 있다. 하지만, 만남을 쉽게 생각해서는 곤란하다.
1991년생 운세 - 오늘 하루는 길흉이 교차하나 길이 흉함을 크게 앞서는 날이다. 마음껏 전진하라.

 

원숭이띠

초심으로 계획을 세우고 행동했던 것처럼 오늘도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게 좋다.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득보다 해가 더 많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조언을 받을 수 있으나, 자존심으로 거절한다면 이득이 없다.
1944년생 운세 - 새삼 법의 한계를 다시 경험한다. 그러나 세상의 모든 일들이 그렇고 그런 것이다. 무리 없다.
1956년생 운세 - 행할 수 있는 자는 행하고 행할 수 없는 자는 가르쳐서 행하게 만들어라.
1968년생 운세 - 예전에 불편했던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1980년생 운세 - 오랜만에 연락이 없던 친구가 찾아와서 행운을 가져다 주니 극진히 대접하는 게 좋다.
1992년생 운세 - 자신의 생각만큼 다른 사람의 생각도 함께 이해해주고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닭띠

그 동안 다소 막혀 있던 일들이 한 순간에 풀리니 속이 다 후련하다. 새로운 운기의 흐름이 발돋움 하고 있으니, 무엇보다도 자신의 중심을 잡는 일에 신경을 써야 한다. 삼각관계인 사람은 빨리 한쪽을 정리하는 게 좋다. 작은 병이 악화 될 소지가 있으니 몸에 이상이 있다 싶으면 서둘러 치료하는 게 좋겠다.
1945년생 운세 - 주변에서 들려오는 쓸데없는 소리에 너무 민감하게 대처하면 나만 손해다.
1957년생 운세 - 빚을 지고 일어나기보다는 차라리 저녁을 굶고 자는 게 낫다. 배는 고파도 마음은 든든하다.
1969년생 운세 - 포기했던 사업을 다시 일으킬 수 있다. 가능한 비밀리에 추진하라.
1981년생 운세 - 운동을 통한 지인관계가 늘어날 수 있다. 미리미리 준비하라.
1993년생 운세 - 되도록이면 여행을 하거나 먼 길을 떠나지 않도록 하라. 새로운 시험이 기다리고 있다

 

개띠

안 좋은 일일수록 빨리 잊는 것이 내일의 새로운 충전을 위해서 필요하다. 지나간 일에 대해서 미련을 가지고 다른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스트레스를 먼저 풀고 시작해야 유리하다. 어둠이 걷히고 해가 뜨기 시작하니 기회가 올 것이다. 야망과 포부를 가져도 좋겠다.
1946년생 운세 - 느린 소도 성낼 적이 있다고 성미가 느리고 무던해 보이는 사람도 한 번 성나면 무섭다.
1958년생 운세 - 사업상의 손실이 약간 있으나, 이에 움츠리지거나 흔들리지 말고 계획대로 추진해라.
1970년생 운세 - 직장에서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하는 것에 주의하고, 자신의 속마음의 비밀을 지켜라.
1982년생 운세 - 좋은 벗을 만든다는 것은 큰 자본을 얻음과 같다.
1994년생 운세 - 요란하게 시집간 사람이 잘사는 사람 없다고 계획만 요란하고 실천이 없으면 소용없다.

 

돼지띠

승산이 있다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승부를 걸어보는 것도 필요하다. 이름을 날릴 수 있으니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기회라 할 수 있겠다. 물과 관련된 곳에 투자하면 유리하다. 매매를 하면 이익이다. 단, 매매시 나와 전혀 관계가 없는 것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1947년생 운세 - 자연재난에 의한 피해가 예상되니, 자기 전에 집 주위를 주의 깊게 살필 필요가 있다.
1959년생 운세 - 한계치 이상의 기운을 뽑을 필요가 없다. 아무 소리 말고 휴가 계획을 잡아라.
1971년생 운세 - 학습하기 좋은 하루다. 도서나 강의 등에 관심을 가져 보도록 하라.
1983년생 운세 - 부부지간에는 애정문제로 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도 있으니, 말을 조심하라.
1995년생 운세 - 큰 차는 아니지만 수입이 지출 보다 많은 하루다. 그렇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삼가도록.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