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시도하다가도 칼로리가 높아 걱정하거나 식단 조절, 체중 조절 등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양의 체지방이나 살을 운동으로 빼려 해도 오랫동안 고강도의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하기에 현대인의 생활패턴으로 유지하지 어려워 중도 포기하는 사람이 많다.

또는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나 약 등에 의존하여 체중조절이나 체중 감소를 원하는데 이런 방법은 여성들의 생리불순 현상 등을 유발할 수 있고, 여러 부작용이 생길 위험도 높다.

그래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편안하고, 맛있고, 포만감을 줄 수 있게 나온 다이어트쉐이크인 ‘디에트데이’는 일반 다이어트 보조제와 다르게 비릿한 맛이 없고, 오래 먹기 힘든 점을 보완해 맛있게 만들었다.

특히 효과적인 2주 단기간 다이어트로 SNS에서 끊임없는 인기를 끌고 있고, 단백질쉐이크가
코코아맛, 커피맛, 고구마맛 별로 있어 전문피트니스 선수나 강사, 또는 일반인이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도 좋다고 한다.

디에트데이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다이어트식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GMP인증을 받은 깨끗한 생산시설에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만들고 좋은 원료만을 엄선 한다”며 “빠른 감량을 위해 식욕억제제, 약 등의 방법을 이용하려는 분들도 많은데, 이런 방법은 여러 부작용이 생길 수 있고 몸에 무리를 주게 되므로, 건강한 방법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2년에 걸친 연구를 토대로 설립된 회사로써 출시 6개월 만에 단일제품으로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한 기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업체 사이트나 쇼핑몰, SNS에서 다양한 다이어트후기나 방법을 찾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