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분석력으로 투자자 성향에 맞는 리딩을 제공하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주식전문기업 “여의도티비”가 진정한 ‘스마트금융’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 어플 을 비롯, 여의도개발진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스마트 트레이딩 프로그램 등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여의도티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방송시청이 가능해 컴퓨터로 장중방송을 시청할 여건이 되지 않았던 많은 회원들이, 이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해져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실시간 각종 리딩 정보를 비롯한 매수, 매도 타이밍 등을 문자로 전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구축되어 있으며 투자자들이 편리하고 쉽게 투자를 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게 스마트 트레이딩 프로그램 ‘주식스톡커’를 자체 개발하기도 했다. 본 프로그램은 현재 회원가입 시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배포 중이며, 프로그램만으로 빠르고 정확한 종목을 추천 받을 수 있어 많은 금융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게다가 여의도티비 증권방송은 별도의 회원관리 팀을 두고 있어 빅데이터에 기반해 개개인에 성향에 맞는 ‘맞춤형 상담’까지 제공하고 있다.

여의도티비 업체 관계자는 “여의도티비는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의 편의를 위해 이와 같은 서비스와 시스템 체계를 수립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스마트 시대에 걸 맞는 발빠른 스마트 금융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 라고 전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여의도티비 증권방송은 현재 많은 투자자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서 스마트금융의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업계최초로 변호사에게 ‘수익률 확인 인증서’를 발급 받아 투자자들 사이에서 신임을 얻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 연속 업계 수익률 1위’를 달성한 업체로 높은 투자 적중률을 자랑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