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여러 명소와 데이트코스가 즐비하다. 평일에는 데이트를 즐기기 위한 연인들은 물론 각종 모임이나 회사원들로 붐비며, 주말에는 수도권 및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이들로 인해 인산인해하다.

최근 맛있는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촌 맛집 ‘뽕신’이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 이곳은 단순히 맛집을 넘어서 신촌 데이트코스로도 자리 잡고 있다.

우선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인 이곳은 여러 메뉴를 시켜도 부담이 없다. 또한 퓨전짬뽕전문점인 만큼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짬뽕류인 백뽕, 마뽕을 비롯해 주먹밥, 달링 피자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마뽕은 술을 먹은 다음날 해장하기 좋을 만큼 얼큰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백뽕의 경우 크림소스 짬뽕으로 생각하면 되는데,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나면서 끝 맛이 매콤하여 여성들에게 인기메뉴로 손꼽힌다.

달링피자는 도우가 얇고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어서 이 또한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로 꼽힌다.

더불어 아웃테리어는 까페와 같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인테리어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편안한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신촌 퓨전짬뽕 맛집 ‘뽕신’은 서대문구 신촌로 87-20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