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추운 겨울철이면 퇴근길에 식사를 겸한 가벼운 술자리를 갖는 직장인들이 많다. 불경기라 주머니 사정이 더욱 가벼운 직장인들은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곳을 찾게 마련인데 그중 하나가 바로 실내포차다.

이에 포장마차를 콘셉트로 한 실내포차가 곳곳에서 성업 중이며, 불경기에도 주목 받는 창업 아이템으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포차창업 브랜드로는 땡초우동in포차가 주목할 만하다. 무엇보다 37년 동안이나 이어져 내려오는 장수 브랜드라는 점에서 신뢰를 더한다.

땡초우동in포차는 현재 직영점 4개와 3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대부분 단골손님들이 많아 각 지역에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포차 창업이나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 또는 업종변경을 고려하는 기존 점주들이 가장 눈여겨보는 것은 역시 수익성이다. 땡초우동in포차의 경우 유행을 타지 않는 대중적인 메뉴로 구성돼 있어 안정적인 수익창출과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모든 메뉴가 원팩으로 돼 있어 조리가 간편하기 때문에 1인 창업도 가능하다.

땡초우동in포차는 대표메뉴인 땡초우동과 닭발, 찹쌀탕수육, 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어 야시장 포차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예전 포장마차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어 40~50대 중년층은 물론 식상하지 않고 재미있는 분위기로 20~30대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가맹본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땡초우동in포차는 가맹상담부터 개업지원, 서비스 교육, 이벤트 등과 가맹점 개설 후 사후관리까지 슈퍼바이저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땡초우동in포차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본사에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