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이 지난지 십 수 일이 지난 현재 아직까지 찬공기와 매서운 찬바람이 불고 있다. 이렇게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평일이나 주말, 일상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자 시간을 내서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여행과 나들이 중 여행은 어느 정도 준비와 비용적인 부담, 시간적 부담이 있기 때문에 서울 및 수도권 근교 나들이를 통해 힐링을 하는 이들도 많은데, 경기도 파주는 파주아울렛이 들어서면서 주말마다 인산인해한 모습이 눈에 띈다.

그동안 구매하고 싶었던 물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여 만족감과 힐링을 할 수 있는 파주아울렛은 때만 잘 맞춘다면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전국 아울렛 중 인기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나들이의 묘미인 파주 맛집을 빼놓을 수 없는데, 파주 맛집 ‘가림시골밥상’은 맛과 정성이 깃은 음식들로 소비자들의 주린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고 있다.

‘가림시골밥상’은 한식 전문점으로 가림시골밥상과 석쇠소불고기정식, 참게장 정식, 꽃게장 정식 등 정식메뉴를 주문하면 참나물, 취나물, 뽕잎나물, 오가피 등 나물종류와 조기구이, 묵사발 등 수 십 가지의 푸짐한 반찬이 제공된다.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식사를 할 수 있는 ‘가림시골밥상’은 모든 식재료를 엄선된 재료로만 사용하며, 조리과정 또한 한정식 쉐프가 조리하여 맛있고 정성가득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근처에 프로방스마을이 있어 가족단위는 물론 커플들도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다.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8에 위치한 파주 맛집 ‘가림시골밥상’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파주아울렛과 프로방스마을에서 나들이를 한다면 주말 힐링코스가 될 듯 싶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