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오후 2시 32분경 충남 보령 서해안고속도로 하행 방향 177km지점에서 차량 4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산타페 차량이 도로에 서 있던 k3 차량을 들이받고, 스포티지 차량과 1차로에 있던 1톤 화물차를 잇따라 들이받으며 발생했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사 A 모(57) 씨가 중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지난 18일 밤 10시 58분경 대전 유성의 한 도로에 있는 맨홀 뚜껑이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튀어올라온 파편에 맞은 시민 2명이 부상을 입었지만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았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6시 24분경 대전 동구의 한 빌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불로 A 모(47·여) 씨가 등과 팔 등에 화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불은 10여 분만에 꺼졌다. 경찰은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6시 3분경 충남 홍성의 한 도로에서 트럭 2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1톤 트럭에 탑승한 운전사 A 모(50) 씨가 중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최문석 기자 mun@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