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동역 인근에 위치한 돌잔치전문 장소 ‘아모리노’에서 오픈 3주년을 기념해 고객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모리노는 씨푸드 레스토랑 경력을 바탕으로 170여가지의 호텔식 뷔페와 메인 스페셜 요리를 제공하는 부천지역 대표 돌잔치전문 뷔페로, 우수한 접근성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여유 있는 뷔페 동선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업체측에 따르면 이번 3주년 기념 이벤트 역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예고됐는데, 그 중에서도 당일 계약 고객의 경우 최대 20%의 식대 할인과 돌상 풀 패키지 50%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돌상 풀 패키지는 돌상 상차림을 비롯, 모바일초대장부터 헤어메이크업, 맞은편 안중근공원 및 계남공원, 실내포토존을 배경으로한 스냅까지 돌잔치에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토탈 상품으로 알려져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뿐만 아니라 아모리노는 돌체 소규모 가족파티룸(62석)과 모데라토(74석), 알레그로(84석), 칸타빌레(104석), 비바체(105석), 안단테(120석) 등 다양한 규모와 컨셉의 연회룸을 마련하고, 각 룸마다 설치된 수유실 외 별도의 공용 수유실을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돌잔치뷔페 부천 아모리노 엄용환 실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벌써 오픈 3주년을 맞이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그 동안 선보였던 100% 수제음식과 최적의 행사 지원 서비스를 통해 돌잔치를 맞은 아기는 물론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아모리노 돌잔치는 항상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서비스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행사진행을 믿고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전문 인력들의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초보 엄마아빠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돌잔치장소로 알려진 부천 아모리노는 돌잔치 외에 회갑, 칠순, 팔순 잔치 등의 가족행사도 서비스하고 있으며, 예약문의는 직접 방문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