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 2월 20일부터 사전예약 가능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가 운영하는 온라인 취업교육 서비스 ‘인크루트 취업학교’가 취업교육전문기관 ‘패스원잡’과 함께 오는 23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3회 동안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인크루트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는 2017년 상반기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공기업 채용 프로세스를 알려주고, 취업 전략을 짤 수 있도록 합격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NCS 9시 합격뉴스’라는 콘셉트로 공기업 채용인원 TOP 3인 한국철도공사(1,091명), 국민건강보험공단(1,050명), 한국전력공사(1,271명)의 취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해당 기업들의 패턴 분석 내용뿐만 아니라 서류작성과 필기시험, 면접 포인트를 전수하여 취준생들이 공기업 취업 전략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더불어 자유로운 질의답변 시간도 함께 갖는다.

2월 23일(목)에 진행되는 1차 설명회에서는 한국철도공사 편이 진행되며, 2차 설명회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3차 설명회에서는 한국전력공사 편이 방송된다. 1차 한국철도공사 설명회와 2차 국민겅강보험 설명회에서는 공기업 합격전문 박세용 코치가 진행하게 되며, 3차 한국전력공사 설명회는 연정흠 코치가 맡는다.

한편, 인크루트는 이번 공기업 취업전략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에서 사전 온라인 질문을 남긴 학생들을 추첨하여 합격자소서 첨삭권을 제공하며, LIVE 취업전략 설명회를 신청한 학생들에게는 100명에 한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이와 더불어 인크루트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의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를 올리면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인크루트 취업학교 김기석 팀장은 “올해 공기업 채용 규모가 2만 명에 달함에 따라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번 설명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공기업 취업전략 설명회를 통해 공기업 취업 트렌드를 익히고, 취업 팁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전략을 설정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크루트 취업학교와 패스원잡이 함께하는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는 인크루트 취업학교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인크루트 취업전략 설명회 홈페이지(http://onair.incruit.com)를 통해 사전 접수하면 된다.

/주홍철 기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