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일대는 사계절을 불문하고 매일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서울의 대표적인 모임장소다. 주중 낮 시간대에는 회사원이나 사업가 등 업무목적으로 길거리나 음식점에 많은 이들이 북적이는가하면, 밤 시간대나 주말에는 각종 회식이나 모임, 연인간의 데이트 등의 이유로 강남 지역인들뿐만 아니라 타지역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이렇게 많은 인파들이 먹고 즐길 수 있도록 강남역 일대는 각종 음식점부터 쇼핑, 영화관, 카페, 술집 등이 자리하고 있는데, 만일 술자리 모임을 갖는다면 ‘이자카야 나무’를 주목해보자.

‘이자카야나무’가 강남모임장소로 제격인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넓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개별룸 25개, 테이블 수는 무려 500석에 달하는 큰 규모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3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단독대관이 있으며, 지하1층부터 지상4층까지 원하는 층을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때문에 소규모 모임은 물론 회식 및 친목목적의 큰 모임에 있어 강남역 일대의 넓은 모임장소를 원한다면 ‘이자카야나무’가 적합하다.

더불어 다양한 구성의 메뉴 또한 주목해볼만하다. 초밥과 사시미, 꼬치, 탕류 등 식사를 대체할 수 있음 음식부터 술안주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구성은 이곳의 인기비결 중 하나로 꼽는다.

특히, 식재료는 신선하고 엄선된 재료만을 골라 사용하며, 조리과정은 조리장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과 정성이 담겨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업체 관계자는 “25개의 개별룸과 500석에 달하는 테이블 수는 강남에서 찾기 힘들다. 만일 회식이나 큰 모임을 강남역 일대에서 한다면 넓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맛과 정성이 깃든 메뉴를 제공하는 이자카야나무를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곳은 강남역 10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