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수요가 급증하는 봄, 이사철이 다가왔다. 이사철에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포장이사 업체를 알아보는 것도 쉽지가 않다. 1월부터 이사업체를 알아보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이다. 특히나 손 없는 날, 주말은 미리 알아본 고객들이 예약을 해놓기 때문에 이사업체를 여러 곳 알아봐야 한다.

포장이사 전문업체인 이사스토리는 전국으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대상을 받은 우수한 이사업체이다. 이사스토리는 포장이사 뿐만 아니라 보관이사, 원룸이사, 기업이사 등 이사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청소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어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사무실청소 등을 함께 알아보는 고객에겐 할인 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사스토리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서 지점을 관리하고 있으며, 간편한 견적신청을 통해서 무료로 방문견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방문견적을 통해서 정확한 이사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사 당일 추가요금 발생을 방지 할 수 있다.

서울포장이사, 부산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등 현재 거주하고 있는 가까운 이사스토리 지점에서 무료로 방문견적을 받아 볼 수 있으며, 포장부터 마무리까지 편안한 이사가 될 수 있도록 이사스토리는 항상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