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라는 WBFF 미국 아틀란틱시티 디바비키니 1위를 차지한 국내 최정상급 피트니스 모델이다. 르까프 운동화 지면 광고, MLB 스포츠 언더웨어 지면 광고, 네이버 코치미스쿨 비키니운동법 운동영상 등에 얼굴을 비추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익힌 서보라는 WBFF 한돈 페스티벌 피트니스쇼 심사위원, JTBC TOMS muscle 심사위원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케이지 위의 꽃, ‘GFC 01’ 대회의 글리몬걸로 활동할 마지막 주인공이 발표됐다. ‘GFC 01’ 대회를 화려하게 장식할 글리몬걸의 마지막 주자는 피트니스 모델 서보라다.

이미 국내 Top 피트니스 모델인 서보라는 라운드걸 도전에 대해 “평소 격투기에 관심도 많고 즐겨보는 편이다. 좋아하는 선수들을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너무 설레이고 기대된다. 무대를 오르는 피트니스 모델로서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답하며 글리몬걸로 함께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 서보라는 “운동하는 여자의 멋진 모습을 라운딩을 통해 보여주고 싶다. 피트니스 모델로서 이제껏 다져온 경험들을 토대로 글리몬걸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대회를 빛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GFC 01' 대회에 함께하게 된 포부를 드러냈다.

팔방미인 서보라가 라운드걸로 데뷔하는 ‘GFC 01’대회는 오는 25일 올림픽홀에서 오후 5시부터 NOVA매치, 8시부터 메인매치를 개최하며 경기는 8시부터 sky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티켓은 쿠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주홍철 기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