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인천은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와 천혜의 자연환경, 다채로운 볼거리로 사계절 내내 많은 여행객의 방문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소래습지 생태공원, 소래포구, 송도 센트럴파크 등의 관광 명소는 수려한 자연환경부터 화려한 도심 풍경까지 산책을 즐기며 감성적인 사진도 촬영할 수 있고 여러 관광지가 가까운 거리에 밀집해 이동하는 시간과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천은 다양한 볼거리와 가볼만한 곳만큼 먹거리도 풍부해 식도락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서해의 신선한 해산물부터 길거리 음식까지 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유명한 맛집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최근, 인천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곳은 ‘주문진대게회타운’이다. 이곳은 동해에서 갓 조업한 대게를 당일 직송해 손님상에 제공하는 곳으로 이색적인 먹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당 업체는 대게와 킹크랩 등의 각종 게찜 요리를 메인으로 싱싱한 횟감과 문어, 새우, 가오리, 멍게, 새우 등 푸짐한 해산물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접 조업한 대게와 해산물을 판매하는 선주 직판 음식점으로 남다른 신선도와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한편,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관계자는 “관심을 갖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음식 조리와 식재료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