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774-18 일대에서 도심형 테라스하우스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가 분양 중이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는 1가구 4개 층 침실 3개, 거실, 욕실 3개 및 알파룸 구조의 총 50가구를 선보이고 있으며, 모던타입 32가구, 프리미엄급 클래식 타입 18가구로 구성된다.

앞서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는 총 264가구 중 1차 112가구, 2차 102가구를 이미 분양 완료한 바 있다. 편리한 교통환경과 거주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수직복층구조 혁신설계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1가구가 4개층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 2, 3층과 알파룸 층의 수직 복층 구조로 거실, 주방, 침실, 서재, 알파룸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고 고급 소재의 특허 받은 U보드 및 프리보드 마감재를 사용해 층간 소음과 난방요금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는 유럽형 테라스하우스로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이국적인 빌리지로 설계됐으며 통풍과 채광 또한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다. 여기에 테라스 정원을 설계하고 가구당 2대씩 전용 주차장도 따로 마련했다.

사업지는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수원)와 삼성전자 나노시티(기흥, 화성)의 중심에 위치하고, 용인 서천택지개발지구 내에 들어선다. 또 대규모 택지지구인 영통지구와 동탄신도시 사이에 위치해 대규모 택지지구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한림대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고 매미산, 서천둘레길, 근린공원, 기흥호수공원, 경희대 산책로 등이 인접해 있다. 근거리에 유치원과 서농초, 영림중, 서천중,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등이 있으며 영통과 동탄 지역의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분당선인 영통역과 망포역, 청명IC, 수원IC, 기흥IC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타 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는 빠른 교통망을 갖췄다. 또 인덕원 수원 복선전철의 서천역이 약 500m거리에 예정돼 있다.

분양관계자는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에 대한 관심이 오픈 전부터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어 계약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는 중도금 무이자 융자를 지원하며 입주는 오는 2018년 4월 말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78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