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진행 솔타메디칼, ‘써마지’ 정품팁 누적 판매 8만개
  • 박동균 기자
  • 승인 2017.02.2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시술 중에서도 써마지가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유명 학회지에 70여편의 논문이 발표되고, 13년 이상의 임상 역사를 가진 검증된 우수한 기술로, 부작용과 통증이 적고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써마지 CPT 와 써마지 팁은 미국 FDA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 정품사용의 중요성을 알리는 ‘THE REAL 캠페인’을 실시해오고 있다. 허가 받지 않은 불법 팁으로 시술 받을 경우, 시술결과와 안전성을 보장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불법 유통된 팁과 재생팁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정품사용과 정품인증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써마지는 솔타메디칼에서 개발한 피부 의료기기로써 피부 속에 고주파 에너지를 쐬어 늘어진 콜라겐 층을 수축시키고 주름을 개선시키는 시술이다. 2003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이후 안전성이나 효과면에서 두루 인정받아온 써마지는 지난 2016년 12월 말을 기준으로 정품팁 누적 판매 개수가 8만개를 돌파했다고 글로벌 의료기기업체 바슈롬싸우스아시아인크(솔타메디칼, 대표이사:이지민)는 밝혔다.

써마지 관련 논문을 국내 최초/최다 발표한 강남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이상준원장은 “써마지는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임상결과를 내는 대표적인 탄력시술”이라며 “오랜기간의 임상 연구를 통해 그 시술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만큼 피부노화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써마지 정품팁 누적판매 8만개 돌파는 오랜 시간 인정 받아온 써마지의 안전성과 효과를 방증하는 성과라고 생각한다.” 며 “써마지 정품을 사용하는 유저 병원과 함께 써마지 정품인증 ‘THE REAL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써마지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품인증은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써마지 정품팁 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하며, 정품인증을 하는 모든 사람에게 프리미엄 향초인 수향 미니캔들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써마지 정품인증 이벤트 참여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하다.

한편 새롭게 개편된 써마지 정품인증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