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등기 단독형 '화성 솔가타운하우스' 분양 중
  • 박동균 기자
  • 승인 2017.03.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정남면 괘랑리 336-19번지 일대에 위치한 개별등기 단독형 솔가타운하우스는 총 150세대로 분양 중이다.

동탄 솔가타운하우스의 주변의 대지 실거래가 200~300만원 형성된 지역으로 도심의 인프라를 이용하면서 공시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성황리 분양 중에 있으며, 세대당 확트인 조망권과 단지 내 6m도로, 상수도시설로 괘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용면적 210~350㎡로 넓은 정원과 텃밭이 있으며, 도심형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도심 속 전원 생활이 가능(병점, 동탄)하고, 교통 환경 개선에 따른 인구 증가로 차량 5분내 동탄과 병점 상권 및 문화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제2외곽 순환로, 제2경부고속도로, 42번국도 우회대체도로 교통 인프라 또한 구축됐다.

교육으로는 인근에 어린이집, 초등 병설유치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화성 솔가타운하우스는 설계 및 내부 인테리어 및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세대별 구조 및 인테리어를 분양자의 생활패턴에 맞게 설계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솔가타운하우스 관계자는 “도심의 편의성과 함께 전원생활의 장점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솔가타운하우스는 도심에서 전원생활을 합리적 금액에 누릴 수 있으며, 주변 개발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지가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