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원대로 동탄신도시의 생활권을 이용 가능한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선다. 오산시 원동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29층의 총 2500세대로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동탄역 SRT 개통으로 전국 1일 생활권이 가능하며 2021년까지 동탄역 GTX가 개통될 예정이다. 수도권 전철 1호선 오산역이 인접해 서울 종로, 구로 등 출퇴근이 수월하며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망을 확보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3면 발코니 구조로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하며 서비스 공간을 실사용 면적으로 연장하여 혁신적인 평면을 설계한다.

전용면적 47㎡- 59㎡, 65㎡, 74㎡, 84㎡로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되며 4베이 설계로 공간활용도가 높다.

세대별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팬트리와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다양한 공간이 연출가능하며 넉넉한 동간 거리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2동탄신도시와 단지를 연결하는 6차선 도로를 통해 1분 생활권역이 가능하며 단지 내 초등학교가 개교예정이며 성호중, 동탄국제고, 오산대 등 인접해 있다.

오산역으로 오피스와 컨벤션센터, 백화점, 호텔, 멀티플렉스 등 연결하는 복합 개발로 오산역 환승센터가 건립될 예정이다.

원리 저수지, 동탄호수공원 등 다양한 청정 자연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동탄신도시의 수변상업시설, 문화복합시설, 주민편의시설 등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또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으로 현대백화점이 들어설 예정이며 롯데마트, 이마트, 멀티플렉스 등 쇼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 평택시에 LG진위산업단지, 진위2산업단지, 삼성전자 산업단지 등이 조성된다. 또 평택항, 황해경제자유구역, 브레인 시티 등 개발이 진행 중에 있으며 미군기지 이전과 광역교통망 조성 등이 이어지고 있다.

남동탄 서희스타힐스는 600만원대 아파트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타 단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