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커피숍 및 디저트카페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2017 창업 설명회’를 오는 3월 24일(금)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 소재의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위 설명회를 개최하는 요거프레소는 중소기업청 우수 프랜차이즈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 연속 지정되고,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로 2016, 2017년 2년 연속 선정된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고유의 경쟁력을 앞세워 지난해 가맹점 1000호점과 1100호점을 연이어 오픈한 바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13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카페 시장의 동향을 면밀히 짚어보고, 성공적인 커피전문점 창업 전략을 제시한다. 참석자들은 매장 오픈과 관련된 1:1 맞춤 설계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유익한 창업 설명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덧붙여 교육장인 바리스타 아카데미에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음회로 해당 브랜드의 독자적인 메뉴 개발력을 직접 확인해보는 기회를 가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MD 상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신규 가맹 계약을 맺는 경우 가맹비 및 교육비, 보증금에 해당되는 총 1500만 원의 금액을 면제해주는 혜택을 지원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매장 오픈 비용을 골자로 하는 관련 특전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며 “벌써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예비 가맹점주들의 문의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위 설명회에 대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은 해당 브랜드 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