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여년간 토익을 강의해 온 신촌YBM 최고 인기강좌 칼토익 최선호 강사가 메가스터디 출판사와 혼공토익네번째 시리즈 ‘혼공토익 VOCA’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3월 25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에서 동시 구매 가능하다.

메가 스터디 출판은 이미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혼공토익스타터, 혼공토익 코어, 혼공토익어드밴스에 힘을 얻어 어휘편인 혼공토익 VOCA를 출간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혼공토익 출판을 총 기획하고 있는 메가스터디 출판사 양은숙 기획팀장은 “칼토익 최선호 강사와 책 작업을 할 수 있는 게 행운이었다. 쉽고 재미있고 단칼에 끝낼 수 있는 컨셉인 칼토익과 혼공토익 기획의도가 완전히 일치해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있다”며 “기존의 두껍고 어려운 책들에 차별화된 사이즈, 컨텐츠, 혼자 어휘 학습을 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게 구성되었고, 어휘뿐만 아니라 최신문제를 수록해 바로 실전응용까지 가능케 했다”고 자신했다.

신촌YBM 칼토익 최선호 강사는 “토익단기전의 성공여부는 결국 어휘에 달렸다. 토익을 시작할 때 문법보다는 오히려 어휘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더 많다. 그 고민을 오랫동안 해왔고 현장에서 학생들을 지도해 왔던 경험들을 이 책에 담았다. 기존에 클래식한 틀을 깨고 짧고 쉬운 예문을 통해 어휘를 쉽게 익히고 실전에 바로 적용케 해서 토익 단기 점수 향상에 연결케 했다”고 전했다.

전국 YBM 주말반 1위 수업인 신촌YBM 칼토익은 주말 온종일 스파르타반, 주중 기초반, 주중 실전반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4월 칼토익 등록 수강생 중 선착순으로 혼공토익 VOCA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고 신입/편입생, 직장인, 승무원관련 학과 학생 할인 등 수강생들에게 경제적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칼토익 공식홈페이지 또는 YBM 신촌센터의 전화 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