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갤럭시S8 출시까지 한 달가량 남았지만, 일부 온라인몰을 비롯한 오프라인 판매점은 이미 자체적으로 사전 구매 신청을 받고 있다.

오는 29일 미국과 영국에서 공개되는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는 이후 4월 10일 이동통신사를 통해 공식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4월 21일이 유력한 것으로 전해진다.

현재 진행 중인 갤럭시S8, S8 플러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제조사와는 별도로 사은품을 추가 지급하며 삼성의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사은품을 중복으로 지급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은 더욱 온라인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국대폰'에서는 현재 조회수 1만을 돌파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으로는 가입유형, 요금제에 상관없이 제주 2인 왕복항공권+48시간 무료 렌트카+자유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품 소니 헤드폰과 약 20종 이상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10개월 간 케이스와 필름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 후 개통 시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증정된다고 전했다.

또한, 개통 후 후기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추가 사은품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요소들을 한데 모았다고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