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드라이브 코스와 팔당 가볼만한곳 그리고 최대 크기의 멀티 쇼핑몰인 스타필드가 있는 하남은 쇼핑몰에 방문하는 쇼핑객,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이나 회사 워크샵 등을 하는 단체들로 북적거리는 지역이다.

또한 다양한 영화촬영을 하는 남양주종합촬영소, 경치 좋기로 소문난 유명한 사찰인 수종사, 다산유적지 등의 관광명소가 있으며 근방에는 양평과 팔당, 미사리 맛집까지 밀집되어 있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연일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그중에서도 '참한간장게장'은 국내산 재료만 다루는 것은 물론 서해안 연평도에서 가져온 최상의 꽃게들로만 만든 게장과 꽃게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 집에서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꽃게탕, 돈까스, 샐러드에 공기밥까지 포함되어 있는 세트 메뉴 ‘간장게장한상차림’부터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인 전복해물꽃게탕, 국내 여수의 먹갈치로 조리한 여수먹갈치조림을 주력 메뉴로 다루고 있다.

게알비빔밥과 꽃게 백숙과 같은 메뉴도 구비되어 있으며 그 밖에 생돈육으로 만든 가쯔레쯔 돈까스를 별미로 맛볼 수 있다. 간장 및 양념 게장은 따로 추가 가능하며 기호에 따라 라면사리와 공기밥을 주문할 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맛집인 ‘참한간장게장’은 접근성이 좋고, 실내 역시 넓고 깨끗하며 팔당강이 보이는 테라스까지 겸비해서 하남 데이트 및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다.

'참한간장게장' 관계자는 “손님에게 제공하는 꽃게 외에도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식재료는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맛있게 식사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