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와 AOA 초아 환상케미로 ‘싱포유’ 듀엣 무대 선보여

가수 김태우와 초아가 ‘싱포유’ 방송을 통해 달달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싱포유’에서는 미니화니(홍경민 유재환)팀과 주니쪼아(문희준 초아)팀이 각각 가수 김태우와 알리와 팀을 이뤄 대결을 준비했다.
주니쪼아 팀은 새신랑 문희준을 위한 사랑 노래를 만들기 위해 김태우와 프로듀서 조커를 찾았다. 슬하에 3명의 자녀를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김태우는 “결혼에 대해 걱정하는 여자에게 남자가 결혼은 행복한 거라고 말해주는 노래를 불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주니쪼아 팀의 공감 송 무대에서는 김태우뿐만 아니라 MC 초아도 직접 듀엣으로 참여했다. 김태우와 초아가 함께 부른 ‘Sing for you’는 김태우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밝은 느낌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김태우와 초아가 결혼을 앞둔, 그리고 모든 사랑하는 이들을 위하여 상큼하게 노래하는 곡이다.

이날 김태우와 초아는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환상케미를 보이며 달달한 러브송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싱포유 방송 최초로 미니화니팀과 주니쪼아 두 팀이 동점을 받아 공동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김태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듀엣 곡 ‘Sing for you’는 지난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음원으로 발매되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