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의 손태영 대표가 어려운 환경의 이웃들을 돕기 위한 ‘기부박수 337’ 기부 릴레이에 참여했다.

손태영 대표는 예능인 성대현(전직가수 R.ef)의 기부릴레이 바톤을 이어 받아 동참했다.

손태영 대표의 기부 물품으로는 커피스미스와 인티그리트의 컬래버 제품 사운드코닉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피커 레더슈트, 커피스미스 텀블러와 젤라또 캔들, 커피스미스만의 블랜드 TEA 2팩으로 총5가지 제품이다.

손태영 대표는 “좋은 일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도움이 되고자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해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하고 성공하기는 힘든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좋아하는 일을 즐기며 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손태영 대표의 기부 내용은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로 전해졌으며 영상은 ‘기부박수 337’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 또는 커피스미스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기부된 물품은 경매를 통해 판매되고 판매 수입급은 전액 기부자의 이름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대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어린이 재활병원 토닥토닥 건립후원과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에 기부된다.

한편, ‘기부박수 337’ 릴레이 캠페인은 3개지 이상의 기부 물품을 나누고 3명 이상의 친구를 지목하여 이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7천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는 캠페인이다. 스타 및 일반인 모두가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