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벚꽃이 만개한 가운데, 전주는 한옥마을과 벚꽃이 어우러져 진풍경을 이루고 있다. 전국적으로 벚꽃축제 일정들이 많지만, 전주는 드라이브와 산책하기 좋은 명소들이 많아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많은 이들이 전주를 찾고 있다.

전주에서 꽃 나들이, 꽃 여행은 연인들의 뜻 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고, 각종 볼거리와 먹거리로 여행을 풍미를 더해준다. 특히 전주에는 여러 맛집이 있는 걸로 이름나 있는데,

여러 전주 맛집 중 전주에서 1인 화로 그릴링으로 입소문을 탄 ‘미소한우’는 왕의 화로와 명품 한우에 분위기와 가치를 담아 대접 받는 느낌을 준다.

고급 한정식 전문점을 떠올리게 하는 정갈한 밑반찬들은 메인메뉴들과 환상의 조합을 이루고 본 식사 전 입맛을 돋아준다.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식사시간 동안 안락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과거 궁에서 왕이 사용한 화로에서 착안한 단 한사람을 위한 1인 1화로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그릴링을 제공한다. 미소의 이 작은 화로에는 고객 한 명 한 명을 왕으로 모시겠다는 미소만의 철학이 담겨있다.

전주 신시가지 맛집 ‘미소한우’ 관계자는 “1인 1화로 그릴링을 경험해본 고객들은 명품 한우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구워서 식사를 할 수 있어 재방문률이 높다. 이러한 인기를 내세워 대전직영점을 오픈했고, 대전점 또한 대전 둔산동 소고기 맛집으로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다찌, 2인석, 4인석 혹은 대형 회식 룸까지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대전 상견례 장소, 혹은 데이트코스 등, 또한 각종 단체 고객들도 많이 방문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소한우’는 전라북도도 청 인근, 전주 신시가지 망고식스 뒤편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