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 창업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4월 한 달 간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 지원을 포함해 총 4천만원 상당의 창업 특전을 진행한다. 

아이비스 PC방은 신규 창업자를 위해 매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특전에는 선착순 3곳의 가맹점에 한하여 아이비스 PC방 전속모델로 선정된 코스어(코스프레를 하는 사람) ‘AZA(아자)’의 코스튬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매장 안정화를 위한 경품 프로모션으로서 4월에는 영화 예매권 지원 혜택이 있다. 또한 요즘 대세로 더욱 관심을 얻고 있는 카페형 PC방 운영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 쿠커와 냉동고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카페형의 경우 스마트쿠커와 찡오랑 스낵지원 등이 최근 PC방이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으면서 단골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되는 형태다. 

이에 더해 흡연실 및 카페존 무료 설치, 매장 홍보 무료지원, 아이비스 전국 게임대회 지원, 단골고객 확보 시스템 가동, 최신형 CCTV지원, 1금융권 대출 지원 등 아이비스만의 차별화 된 10가지의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17년 간 전국 950여개 가맹점을 보유한 아이비스는 오랜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지원되는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의 경우 실제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어 성공적인 단골 확보를 이룬 프로그램이다”고 설명했다. 

아이비스 PC방의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 프로모션을 포함한 창업 특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스 PC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