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는 식욕억제와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다이어트 식단 조절을 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건강 보조 식품이다. 때문에 팔뚝살, 허벅지 안쪽살 등 부위별로 효과 빠른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을 기본으로 지방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하는 키토산, 항산화 작용을 하는 카테킨,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운동하고 있는 것과 같은 몸 상태를 만들어주는 돌외추출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에 한 알만 섭취하면 되므로 꾸준히 다이어트를 지속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이지컷 다이어트의 주성분인 와일드망고종자 추출물을 비만 또는 과체중 성인 102명을 대상으로 임상 시험한 결과, 10주 동안 약 12kg 체중 감량, 허리둘레 약 15cm 감소 효과가 확인되기도 했다.

 

이지컷 다이어트 전문 플래너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체형, 체질,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여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고 있다. 

때문에 단기간에 허벅지살, 아래뱃살, 종아리살 등의 부위를 집중 공략할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다면 맞춤 플랜을 설계 받을 수 있다.

 

이지컷 다이어트 전문가는 "코끼리 허벅지와 두둑한 뱃살, 팔뚝살은 오랜 시간 살을 빼기 위해 노력하는 다이어터들에게도 쉽게 빼기 힘든 부위이기 때문에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과 함께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해야 다이어트 성공 후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며 "평소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 조절로 어려움을 겪었다면 전문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도움을 얻는 것도 효과적인 부위별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